모 사장: 나는 채팅 앱을 설치하고 싶지 않아. 그들은 항상 휴대전화의 프라이버시를 훔쳐서 상업 기밀을 누설할까 봐 무서워.지금 핸드폰 브라우저로 BBC(Big Boss Chat)를 켜서 비서에게 연락하면 너무 안전합니다!
모 사장: BBC는 조작이 간단해. 사장이 써야 돼!좀 비싸긴 한데.
모 사장: 다른 사람과 이야기를 나누다가 나중에 정보를 보고 싶지 않으니 BBC로 읽고 불태워라.
한 남자: 여신에게 고백하고 싶은데 채팅 기록이 공개되지 않을까 봐 BBC를 쓰면 마음이 편해요.
아시아의 한 대외 무역 회사 직원: 우리가 아프리카의 사업 파트너와 장사를 할 때 그들은 3G 신호만 있을 수 있고 핸드폰은 전화만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컴퓨터로 나와 교류를 한다. 나는 핸드폰으로 어디에 있든지 신속하게 대답할 수 있다.예를 들어 사무실, 택시 또는 집에서는 화물에 대해 사진을 찍을 수 있다.BBC는 지능적으로 그림을 압축할 수 있다. 그들의 컴퓨터는 그림을 볼 수 있다. 이렇게 하면 의사소통이 훨씬 쉽다!
한 IT 관계자: 테스트를 통해 BBC는 전문적인 암호화 채팅 사이트로 전방 정보를 암호화한 후 SSL을 통해 백엔드 저장소로 전송되고 기한이 지난 정보는 자동으로 복구 수준의 지우기와 소각을 방지한다.플랫폼을 뛰어넘을 뿐만 아니라 다국어로 전 세계에서 프라이버시 안전에 대한 수요가 있는 사람들은 모두 가질 만하다.